정 치

중공길림성위 11기 4차 전원회의 개최

  중국공산당 길림성 제11기 위원회 제4차 전원회의가 10월 16일, 장춘에서 개최되였다, 성당위 상무위원회에서 회의를 사회했다. 성당위 서기 파음조로가 회의에서 연설했다.

로씨야: 김정은에게 로씨야방문 초청했다
로씨야 대통령 공보비서 디미트리 페스코프는 15일, 조선 최고지도자 김정은이 이미 로씨야방문 초청을 받았다면서 김정은의 로씨야방문 시간 및 로씨야 대통령 뿌찐과의 회담 장소는 량국 외교루트를 통해 협상할 것이라고 표시했다.

외교부: 미국 남해 문제에서 시비 일으키지 말라
외교부 륙강대변인은 16일에 있은 정례기자회견에서 미국이 남해 문제에서 시비를 일으키고 긴장을 조성하는 것을 멈추고 담판협상을 통해 문제를 해결하는 지역국가의 노력을 존중하며 중국의 주권과 안전리익에 대한 손상을 멈출 것을 촉구했다.

조선 매체: 대 조선 제재는 조미 관계 개선 저애
조선중앙통신사는 16일 론평에서 미국이 대 조선 제재를 유지하려 한다면서 이는 조미 관계를 계속 개선하는 것을 원하지 않는 것과 같다고 표시했다.

외교부: 미국 지도자 대만 관련 언론 사실 외곡
최근 미국 지도자가 중국이 대만과의 ‘국교를 단절’하도록 라틴아메리카 3개 국을 설득하여 대만해협 안정에 위협을 준다고 주장한 데 대해 외교부 륙강대변인은 15일에 있은 정례기자회견에서 미국의 해당 질책은 완전히 사실을 외곡하고 시비를 뒤섞은 것이라고 표시했다.

한국 통일부: 한조 철도 도로 련결 착공 시간 결정
한국 통일부의 15일 소식에 따르면 한국과 조선은 이날 11월말부터 12월초 사이에 철도․도로 련결과 현대화 공사를 착공하기로 합의했다.

밀영문화를 품은 한 ...
자치현창립 60주년 ...
어느 일요일날
사진으로 보는 ‘휘 ...
  • 오 늘
  • 이번 주
  • 이번 달
21세기중국정보사이트-백두넷
윤세성형미용병원